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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의 예술가 줄리오 파올리니

줄리오 파올리니는 60 년대 초반부터 활동해온 이탈리아 예술가입니다.

 

 

 

줄리오 파올리니 학창시절

그는 Arte Povera 운동의 주요 대표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분석적이고 엄격하게 개념적인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이를 통해 개념과 예술의 정의에 외부적인 가치를 배제합니다. 줄리오 파올리니는 1940 년 11 월 5 일 제노바에서 태어났습니다. 1952 년에 그의 가족은 토리노에 정착하여 1959 년 그래픽스를 졸업했습니다.

 

줄리오 파올리니와 함께한 예술가들

파올리니의 시작점이자 영원한 재발의 지점은 그의 첫 작품 'Disegno Geometrico'입니다. 템페라로 칠해진 캔버스로, 가능한 모든 표현을위한 예비 절차 인 표면 사각형만 그렸습니다. 예술 작품이 우리를 바라본다는 생각에서 시작하여, 그는 보는 행위의 관습과 예술적 경험의 배우들 사이의 관계에 대해 문화적인 추측을 합니다. 작가, 예술 작품, 관객 그리고 표현의 공간. Giovane che guarda Lorenzo Lotto는 16 세기 대가와 함께 상상의 외모 게임을 시작한 파올리니 자신의 눈에 대한 언급입니다. 전시에서 작가들은 모두 '가난함'이라는 소재를 사용해 아테 포베라의 개념적 특성을 살렸고, 일상적인 일이나 행위를 예술 수준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일상이 침입당하거나 예술의 영역으로 데려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예전에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들을 도입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했습니다. 이 전시가 끝난 뒤 조반니 안셀모(1934~), 마리오 멜츠(1925~2003), 찌아니 피아젠티노(1945~), 미켈란젤로 피스톨레토(1933~), 질베르토 조리오(1944~) 등이 합류해 '예술과 삶의 이분법'을 파괴하는 공통의 욕망으로 개념적으로 연결됐습니다.

 

줄리오 파올리니의 예술적 연구

예술과 삶의 경계를 허무는 한편 사회의 수많은 불합리한 일에 대해 혁명적 주장과 세계를 자극하는 주장을 펴는 정치적 입지를 보여줬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첼란드의 선구적인 글과 토리노, 밀라노, 제노바와 로마에서 활동한 많은 이탈리아 젊은 작가들이 참여하면서 집단 정체성으로 표출되었고, 1973년 제1차 석유파동으로 경제가 다시 불안정해지면서 급속도로 파급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선언된 연극 성으로 표시되며, 그의 작품이 긴 역사적 포물선에 속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신화적이고 예술적인 레퍼토리에서 추출한 인용문, 복제 및 단편을 통해 예술 작품의 법령을 불러 일으키는 단계입니다. 예술에 대한 철학적 저술의 작가로서의 활동을 통해 발전한 파올리니의 끊임없는 연구는 가장 최근의 작품에서 예술 작품과의 만남의 근본적인 순간으로 간주되는 전시의 형식을 분석하여 경계를 넓힙니다.